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도어락 정보

삼성푸시풀도어락 SHP-DP710의 대안은?

 

SHP-DP710에 대한 문의는 정말 꾸준히 오네요.

출시된지가 좀 오래되긴 했으나 잘만들긴 정말 잘 만든것 같습니다. SHP-DP710이 푸시풀도어락 초창기모델인 것을 감안하면 볼트 가리는 덮개 라던가 배터리 커버 여는 방식이 지금까지도 고급모델에 적용되는걸 보면 애초에 작정하고 만든 모델인것 같습니다.

매년 단종되겠지, 단종되겠지, 했었는데 고객님들의 꾸준한 요청덕인지 계속 생산해 내는것 같습니다. 이제는 어쩌면 단종되지 않고 계속 안고갈려나 하는생각까지 들정도니깐요, 이쯤되니 오래된 모델의 취약점인 AS문제는 없을것 같네요.(
개인적인생각)

 

별에서온그대(별그대) 드라마 아시나요? 제가 한국드라마를 끝까지 본 유일한 드라마입니다 정말 재밌게 봤었어요. 이 드라마 볼땐 몰랐는데 SHP-DP710이 PPL이었더군요. 이땐 열쇠업을 하지않았는데 왠지 그 천송이 문에 달려있던 도어락이 생각나는것 같습니다. 그땐 신기하다 저게 뭘까..? 라는 생각만 했던것 같네요 ㅎㅎ

어쨋든 현재까지도 최고의 성과를 내고있는 도어락이 아닌가 싶네요. 그런데 제가 이 글을 왜적고있냐면 SHP-DP710모델의 홍보가 아닙니다. 홍보할 이유도없고요. 단지 이글을 보시는 분들의 입장에서 정보를 드릴뿐이에요. 어떤 정보냐? 

삼성모델 SHP-P51 제품에대해 알아보셔요. 매장마다 가격은 다르겠지만 SHP-DP710과 큰차이도 없는데 출시일이 2021년 입니다. ( 2013년 출시 VS 2021년 출시 ) 이것은 몇만원정도의 갭차이는 무시하고도 남을 큰 차이라고 보여집니다. 기능상에는 크게 비교할것은 없습니다.

삼성모델 SHP-DP740 도 가성비 좋은 모델입니다. 19년말쯤에 나온것으로 기억되네요. 신축아파트전용 모델이라서 구하기 힘들수 있지만 제품이 있는 매장이 있습니다.

이렇듯 같은 삼성안에서도 SHP-DP710 못지않은 가성비 모델들이 있습니다. 꼭 삼성이 아니더라도 게이트맨이나 솔리티 회사 제품도 정말 좋습니다. 전화상담을 해보면 검색이 서툴러서 SHP-DP710 한모델만 꼭집어 보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SHP-DP710는 제가 생각해도 가성비 최고의 모델이라 생각합니다만 다양하게 알아보신 뒤 더욱 고객님에게 어울리는 현명한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삼성도어락홈페이지에서 라인업을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