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정보

지포라이터 기름 넣는법 (정말간단) 지포라이터 기름 파는곳

 

제가 아주 아끼는 지포라이터에요~ 전자담배로 넘어가고 싶지만 이녀석때문에 고민이 되네요 ㅎㅎ 각설하고 지포라이터 기름넣는법에 대해 사진과 함께 보여드릴게요~

뚜껑을열고 머리부분을 잡고 당겨서 몸통을 빼주세요~ 뻑뻑하게 잘 안나와도 모두 같은 구조 이기 때문에 걍 잡아 빼시면되요~

 

 

뒤집어 보시면 일자나사와 구멍이 보여요. 일자 나사는 부싯돌을 교체하는곳이구요, 솜의 중간에있는 구멍에다가 기름을 넣으시면 되요~ 꼭 구멍에 정확하지 않아도 됩니다 구멍에 넣으면 맨아래 솜부터 차곡차곡 스며들겠죠?

 

 

지포라이터 기름은 133ml 과 355ml 두종류가 판매되는것 같아요~ 오프라인에서는 편의점이나 일반슈퍼에도 구비하고 있는곳이 있는데요~ 편의점이라 하더라도 모든곳이 있는것 아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찾기 힘들었어요 ㅜㅜ 그래서 인터넷으로 대용량 355ml로 몇개 사두었답니다.

지포라이터는 기름이 언제 바닥을 칠지 알수가 없기때문에 흡연하러 가서 갑자기 불이안켜질때도 있어요~ 그래서 전 생각날때마다 몸통을 빼서 수시로 채워주고있어요~

 

 

위 두사진이 비교되시나요? 기름을 넣다보면 오른쪽처럼 만땅이되어 전체적으로 축축함이 느껴지게 된답니다. 그런데 오른쪽 사진은 제가 사진찍다가 좀 과하게 주입을 하였어요~ 유심히 보면서 기름을 넣다보면 다 찼구나~~~라는 느낌이 듭니다.

 

 

과하게 주입을 하다보면 이렇게 바닥으로 기름이 넘쳐 흘러요 ㅎㅎ 하지만 기능상의 문제는 없으니 휴지로 쓱쓱 닦아주고 사용하시면 되세요~ 기름이 아까울 뿐이죠 ㅜㅜ 휘발성이라서 냄새도 금방 없어집니다.

 

 

이상 지포라이터 기름 넣는법에대해 알아보았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